닫기
상생몰 방문을 환영합니다.
FAQ

FAQ

[기타문의] 상품에 대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습니다. 어떻게 해야하나요?

궁금하신 상품의 페이지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주시면

빠른 시일 내에 확인하여 응답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[기타문의]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고객센터는 070-4253-6204 입니다. (운영시간 : 9시~18시 / 토요일 /공휴일 휴무)

전화상담 서비스 시간 외에는 1대1 문의를 통해 궁금하신 사항을 확인하시거나 상담을 접수하여 주세요.

[기타문의] 쿠폰을 발급받았는데 주문할 때 보이지 않아요.

보유한 쿠폰은 '쿠폰함'에서 조회가능합니다.

다만, 주문/결제 시에는 사용 가능한 쿠폰만 보입니다.

만약 쿠폰을 발급받았는데, 주문/결제 시 쿠폰이 보이지 않으신다면

해당 상품이 쿠폰사용 제한된 상품인 경우로 정상입니다.

[결제관련]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현금영수증은 현금영수증 발급대상 상품을 현금성 결제수단으로 주문하신 건에 대하여 발급이 가능합니다.


- 주문시 신청 : 주문서 작성 페이지'에서 위 신청요건을 만족하는 경우 현금영수증 신청부분이 생성됩니다.


- 주문후 신청 : 현금영수증은 주문한 상품의 결제 완료 이후 마이페이지 > 주문상세보기 > 현금 영수증에서 신청 가능합니다.

[결제관련] 실시간 계좌이체는 24시간 가능한가요?

은행마다 서비스가 가능한 시간이 있으므로,

23시 이후에는 은행별 이용 가능시간을 미리 확인하신 후 결제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
[결제관련]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아놓았는데 상품이 없어졌습니다.

장바구니에 담아 놓은 상품은 30일까지 보관된 후 자동 삭제됩니다.

위시리스트에 보관하실 경우 영구보관이 가능합니다. (※ 품절 발생 시 표시됨)

[결제관련] 주문한 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
쇼핑몰에서 주문하신 내역은

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[결제관련] 비회원도 주문 가능한가요?

비회원은 주문이 불가능합니다.

[결제관련] 주문했는데 결제 카드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 가능한가요?

결제 완료 후 타 카드로 변경하는 것은 불가합니다.

번거로우시겠지만 주문 취소 후 재주문해주셔야 합니다.

[결제관련] 결제수단은 어떤것이 있나요?

신용카드, 가상계좌(무통장입금), 실시간 계좌 이체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.

또한 보유한 POINT로 적립금은 한도 내에서 결제가능합니다.

[교환반품취소] 교환하고 싶은데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?

단순변심 등 고객님의 귀책사유로 인한 교환시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합니다.

(배송비는 상품별로 상이할 수 있으며, 섬지역의 경우 추가 요금이 발생됩니다.)

[교환반품취소]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구매하신 상품의 주문취소는

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> 주문상세보기 클릭 후

상품 결제 취소 요청에서 요청하기 클릭

취소 신청 접수시 주문취소 가능 여부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단, 주문취소는 상품 발송 이전에만 가능합니다.

[교환반품취소] 반품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구매하신 상품의 반품신청은 1:1문의를 게시판으로

해당 내용을 작성하여 접수하시면 가능 여부 확인 후 반품이 진행 됩니다.

[교환반품취소] 교환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구매하신 상품의 교환신청은 1:1문의 게시판에 

해당 내용을 작성하여 접수하시면 가능 여부 확인 후 교환 처리를 진행하겠습니다.

[교환반품취소] 여러 개의 제품을 동시에 구매했는데 일부만 취소 가능한가요?

여러개의 상품을 구매하셨더라도 부분취소는 가능합니다.

1:1 문의 게시판에 해당 내용을 작성해주시면 주문취소 가능 여부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단, 주문취소는 상품 발송 이전에만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