닫기
상생몰 방문을 환영합니다.
FAQ

FAQ

[결제관련]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현금영수증은 현금영수증 발급대상 상품을 현금성 결제수단으로 주문하신 건에 대하여 발급이 가능합니다.


- 주문시 신청 : 주문서 작성 페이지'에서 위 신청요건을 만족하는 경우 현금영수증 신청부분이 생성됩니다.


- 주문후 신청 : 현금영수증은 주문한 상품의 결제 완료 이후 마이페이지 > 주문상세보기 > 현금 영수증에서 신청 가능합니다.

[결제관련] 실시간 계좌이체는 24시간 가능한가요?

은행마다 서비스가 가능한 시간이 있으므로,

23시 이후에는 은행별 이용 가능시간을 미리 확인하신 후 결제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
[결제관련]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아놓았는데 상품이 없어졌습니다.

장바구니에 담아 놓은 상품은 30일까지 보관된 후 자동 삭제됩니다.

위시리스트에 보관하실 경우 영구보관이 가능합니다. (※ 품절 발생 시 표시됨)

[결제관련] 주문한 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
쇼핑몰에서 주문하신 내역은

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[결제관련] 비회원도 주문 가능한가요?

비회원은 주문이 불가능합니다.

[결제관련] 주문했는데 결제 카드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 가능한가요?

결제 완료 후 타 카드로 변경하는 것은 불가합니다.

번거로우시겠지만 주문 취소 후 재주문해주셔야 합니다.

[결제관련] 결제수단은 어떤것이 있나요?

신용카드, 가상계좌(무통장입금), 실시간 계좌 이체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.

또한 보유한 POINT로 적립금은 한도 내에서 결제가능합니다.